오페라의 극적인 기원
  • 뉴스톡
  • 승인 2024.03.24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페라의 극적인 기원

오페라를 듣고 싶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신 적이 있나요? 오페라는 지나치게 복잡하고 돈 많고 영향력 있는 사람들만 전유한다는 오명을 갖고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클래식 음악을 활용한 뮤지컬 이다 .
오페라는 재미있고, 감동적이며, 심지어 재미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어떻게 탄생했는지에 대한 지식 없이는 그 안으로 들어가기가 어렵습니다.

오페라? - 많은 사람들은 오페라가 너무 강렬하거나, 너무 고상하거나, 정말 어리석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오페라 팬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이해하면 더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무엇입니까? - 오페라는 기본적으로 클래식 음악과 노래가 어우러진 뮤지컬이다. 그것은 모두 특별하고 복잡해 보이지만 사실은 단지 즐거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이야기는 거의 항상 사랑, 상실, 행복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가 TV에서 보는 것과 전혀 다르지 않습니다.

무엇을 기대할 수 있나요? - 오페라에서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소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연기, 노래, 오케스트라, 춤, 웅장한 세트 디자인, 화려한 의상 등이 있을 예정입니다.
무슨 뜻이에요? - 오페라(opera)라는 단어는 이탈리아어 동사 Operari 에서 유래되었습니다 . 문자 그대로 번역하면 '일하다'라는 뜻이지만, 명사로는 열심히 일하는 동시에 예술 작품이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