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간 '거스름돈' 동전 모아 6600만원짜리 BMW 산 남성
  • 뉴스톡
  • 승인 2024.03.26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년간 '거스름돈' 동전 모아 6600만원짜리 BMW 산 남성

지난 21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래드바이블은 동전 다발을 들고 BMW 매장에 등장한 한 남성의 사연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중국 푸젠성 푸톈(Putian) 지역에 사는 익명의 남성은 몇 년 전부터 동전을 모으기 시작했다.

 

매번 동전이 생기지만 제대로 관리하지 않아 돈을 잃거나 손해 보고 있다는 사실을 자각한 것이다.

이후 남성은 동전을 하나하나 모으기 시작했고, 티끌이 모여 태산이 되는 것처럼 어마어마하게 쌓여갔다.

 

동전만으로 엄청나게 많은 돈이 모이자 남성은 꿈에 그리던 고급 차량을 사고 싶어 지역 BMW 매장으로 향했다.

 

당시 직원들은 남성이 들고 온 7만 위안(한화 약 1,100만원)어치 동전을 보고 경악했다.

그런데 더욱 놀라운 점은 이것이 모은 돈의 전부가 아니었다. 매장 직원은 집에 동전 다발이 더 있다는 남성의 말을 듣고 입을 다물 수 없었다.

남성은 매장 관계자와 함께 차량을 끌고 집으로 향했고, 동전이 들어 있는 종이 상자를 싣고 다시 매장으로 돌아왔다.

남은 일은 동전을 세는 것이었다. 근처 매장 직원들까지 투입해 꼬박 몇 시간이 걸려 모든 동전을 세기 시작했다.

 

동전의 총액은 40만 위안(약 6,600만원)이 넘었다. 결국 남성은 그 돈에 딱 맞는 BMW 차량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