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에 은행 계좌를 준비하는 방법
  • 뉴스톡
  • 승인 2024.03.27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일에 은행 계좌를 준비하는 방법

휴가 중이라고 해서  빚을 지게 될 필요는 없습니다! 미리 계획을 세운다면, 다시 터치하는 순간 여행의 모든 ​​휴식이 즉시 취소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자신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동시에 투자하는 것이기 때문에 휴가에 투자하는 것도 정말 중요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쉽습니다!

수치 확인 - Grow의 편집장인 Jennifer Barrett은 Bustle과 의 인터뷰 에서 밀레니얼 세대가 여름 휴가에 평균 미화 1,373달러를 지출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휴가 중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려면 최소 US$1,000를 저축해야 한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수학을 해보세요 - 저축 계획을 정리하는 좋은 방법은 휴가에 필요한 금액을 추정한 다음 이를 지금까지의 주 수로 나누는 것입니다. 일을 더욱 간단하게 만들고 싶다면 하루에 얼마가 될지 계산해 보세요. 

별도의 저축 계좌 만들기 - 한 계좌에 돈만 쏟거나 장단기 저축을 모두 하나의 계좌에 넣는 경우 성공 여부를 확인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과소평가되기 쉽습니다. 또한 항상 저축 계좌를 열어두면 목표를 훼손하지 않고 흥미로운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휴가 후 저축 계좌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 계좌에 자신에게 맞는 이름을 지정하면 자신이 희생하는 이유를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되며 계좌에서 탈퇴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또는 적어도 다시 생각하게 만들 것입니다).
일과를 절약하십시오 . 값비싼 커피를 끊는 것인지, 매일 도시락을 사는 대신 도시락을 싸는 것인지 등 돈을 어떻게 쓰는지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하나의 작은 변화가 휴가 자금의 수백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