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선에서 승객이 사라지는 미스터리한 사례
  • 뉴스톡
  • 승인 2024.03.29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루즈선에서 승객이 사라지는 미스터리한 사례

크루즈 선박은 승객과 승무원을 자주 잃습니다. 표준 행동 방침은 지역 해안 경비대가 중지하도록 지시하지 않는 한 여행을 계속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해안 경비대는 개인이 선상에서 실종된 것으로 보고 된 지 몇 시간 후에야 사건에 대해 통보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유람선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타고 있는데,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술에 취했고 경찰을 찾을 수 없습니다.

보안요원도 있지만 결국 이익 극대화를 최우선으로 하는 유람선 회사에 답변을 하게 된다. 실종자를 찾기 위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실종자가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기 전까지 수색을 계속할 수 있는 시간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숫자들 - 여러 보고서에 따르면 2000년부터 2016년 사이에 크루즈 선박에서 약 270명이 실종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 이후로도 매년 평균 20~25명의 실종이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감염병 유행 - 이러한 알려지지 않은 전염병에 대응하여 유람선 법률 회사, 피해자 협회 및 온라인 뉴스 게시판이 설립되었습니다. 하지만 다음 슬라이드에서 볼 수 있듯이 알람은 수년 동안 작동해 왔습니다.

에이미 린 브래들리 - Amy Lynn Bradley는 가족과 함께 1998년 3월 21일 Royal Caribbean International의 Rhapsody of the Seas 크루즈 선박에 승선했습니다. 오전 5시 15분부터 오전 6시 사이에 23세의 이 23세 청년은 그녀의 선실에서 사라졌습니다. 아버지는 그녀가 깊이 잠들어 있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목격했습니다
크리스토퍼 콜드웰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 2004년 7월 23일, 크리스토퍼 콜드웰과 그의 약혼자는 멕시코로 향하는 카니발 유람선을 타고 카지노에서 도박을 하고 있었는데, 그녀가 하룻밤을 보내기 위해 은퇴했고 그는 테이블에 남아 있었습니다. 그는 결코 그들의 오두막으로 돌아오지 못했고 그 이후로 그의 행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