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현 누구? ‘전현무라인’ 고백
  • 뉴스톡
  • 승인 2022.12.28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디오스타')
(사진='라디오스타')

전 야구선수 김병현이 ‘전현무라인’이라고 고백했다.

28일 오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이연복, 김병현, 노사연, 히밥이 출연하는 ‘수요일은 밥이 좋아’ 특집으로 꾸며졌다.

3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재방문한 김병현은 요즘 KBS 연예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예능인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밝히며 “나는 전현무 예능 라인이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지난 ‘라스’ 출연 당시 햄버거 가게 사장이 됐다고 밝힌 그는 야구선수 최초로 프로 야구 경기장에 햄버거 가게를 입점 했다고 알려 이목을 끌었다.

김병현은 야구장에서 햄버거를 팔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그는 ‘라디오스타’ 덕분에 탄생한 대박 메뉴가 있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사진='라디오스타')
(사진='라디오스타')

한편 김병현은 대한민국의 야구선수로 아시아인 최초로 내셔널리그에서 월드 시리즈 우승을 경험한 선수이자 한국인 최초로 월드시리즈를 뛴 선수다

엄청난 속도의 언더핸드 투구로 ‘핵잠수함’ 별명을 얻으며 동양인 최초 미국 메이저리그 월드 챔피언 2회를 달성한 한국 야구계 레전드 선수로 꼽힌다. 전성기엔 언드핸드 스로면서도 평균 140km대 초중반, 최고 158km/h를 던지는 강속구를 자랑해 뱀처럼 휘어지는 프리즈비 슬라이더와 업슛으로 유명세를 탔다.

현재 김병현은 은퇴 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4차원 입담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