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38,446건)

소연 결혼 발표... 많은 응원 눈길 “내조 위해 시즌 함께 시작”대전하나시티즌 인스타/ 소연 인스타그룹 티아라 출신 소연(34·박소연)의 결혼 발표 소식이 대두되고 있다.소연의 피앙새는 과연 누구일까? 바로 축구선수 조유민(25)이다. 두 사람은 올 11월 결혼식을 올린다.또한 같은날 조유민은 대전하나시티즌 이적을 공식화하며 겹경사를 알렸다. 결혼식은 현역 선수인 조유민이 시즌을 마무리하는 것에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소연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18일 “소연과 조유민이 3년 열애 끝에 오는 11월 결혼한다”고 전했다.이어 “소연은 조유민 선수의 내조를 위해 올 시즌을 함께 시작하기로 계획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며 향후 소연의 더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소연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소연은 “어느덧 여러분께 결혼 소식을 전하는 오늘, 이날이 오게 됐다. 데뷔해서 지금까지 늘 팬 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 고민만 하던 내게 이러한 변화가 낯설기도 설레기도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그는 조유민에 대한 애정도 아끼지 않았다. 소연은 “아티스트 소연과 사람 박소연 모두를 한결같이 응원해 주고 믿어주고 내가 지칠 때마다 포기하지 않고 도전할 수 있도록 항상 지지해 주고, 사랑하는 부모님께도 늘 진심으로 노력해 주는 고마운 사람”이라며 “평생을 함께하기로 결심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소연은 지난 2009년 티아라로 데뷔해 메인 보컬로 2세대 걸그룹을 대표해 대중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후 솔로 가수로 자리매김하며 본업인 가수뿐 아니라 MBC ‘복면가왕’ 등 여러 예능프로그램, 드라마 및 뮤지컬까지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1996년생인 조유민은 현재 수원FC에서 활약하는 선수로, 2018년 대한민국 U-23 축구 국가대표팀에 발탁돼 같은 해 열린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획득에 일조했다.김미영 기자 kmy@ggilbo.com 

연예 | 뉴스톡 | 2022-01-18 15:31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유승호, 이혜리X밀주 조직 회식 자리에 영혼 가출?!​눈앞에 벌어진 ‘술파티’ 금주령 수호자의 반응은?![사진제공 = 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 몬스터유니온, 피플스토리컴퍼니]‘꽃 피면 달 생각하고’ 유승호가 이혜리와 밀주 조직의 회식 자리에서 영혼이 가출한 모습이 포착됐다. 눈앞에서 펼쳐진 술파티에 금주령 수호자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KBS 2TV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측은 18일 강로서(이혜리 분)의 밀주 조직 회식 자리에 함께하고 있는 남영(유승호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공개된 스틸에 남영은 영혼이 가출한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 이유는 밀주 감찰인 자신 앞에서 로서 일당이 술과 함께 거하게 회포를 풀고 있기 때문이다.[사진제공 = 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 몬스터유니온, 피플스토리컴퍼니]앞서 남영은 로서가 이표(변우석 분)과 술잔을 기울이는 장면을 보고 화를 냈었다. 그러나 지금은 상황이 180도 달라졌다. 로서가 생계를 위해 밀주를 빚게된 사실을 알게 됐고, 무엇보다 애써 부정해오던 로서를 향한 연모하는 마음을 인정했기 때문이다. 금주령 수호자인 감찰 남영이 과연 밀주 조직 술 잔치에 어떤 반영을 보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로서는 난감한 남영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대모(정영주 분), 춘개(김기방 분), 계상목(홍완표 분) 등 일행들과 시끌벅적하게 회포를 풀고 있다.어제(17일) 공개된 ‘꽃 피면 달 생각하고’ 9회에서는 남영과 로서는 황급히 달아나는 중 목빙고로 연결된 지하 통로를 발견하고 거대한 규모에 심헌(문유강 분)의 짓임을 짐작했다. 심헌은 앞서 놓쳤던 남영을 잡기 위해 로서를 망월사로 납치했다. 수많은 왈자패들과 사투를 벌인 남영은 로서를 구해냈고 다시 한번 심헌의 심기를 건드리게 됐다.[사진제공 = 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 몬스터유니온, 피플스토리컴퍼니]‘꽃 피면 달 생각하고’ 제작진 측은 “남영과 로서에게 심헌의 위협이 턱밑까지 다다른 상황, 이들이 합심해 심헌에게 반격을 한다. 화기애애하게 회포를 즐기는 남영과 로서가 보여줄 이야기는 오늘(18일) 공개되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한편,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다. 온라인 방송 영화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한 작품으로 웨이브에서 VOD(다시보기)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연예 | 뉴스톡 | 2022-01-18 15:19

- 드리핀, 'Villain' 아이튠즈 해외 9개국 TOP10…글로벌 인기 고공행진- 드리핀, 'Villain'으로 성공적 컴백…아이튠즈 해외 9개국 TOP10[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그룹 드리핀(DRIPPIN,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의 강렬한 변신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았다.지난 17일 오후 6시 발매된 드리핀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Villain)'은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이하 18일 오전 10시 기준)에서 해외 9개 국가 및 지역 TOP10을 기록했다.'빌런'은 뉴질랜드 1위를 비롯해 대만과 인도네시아 2위, 덴마크와 브라질 4위, 필리핀 5위 등에 올라 호(好)성적을 거두며 드리핀의 글로벌 인기 고공행진을 실감하게 했다.또 '빌런'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인도네시아 2위와 브라질, 뉴질랜드, 대만 5위 등 해외 6개 국가 및 지역 TOP10을 차지해 이목을 집중시켰다.'빌런'은 드리핀의 치명적인 매력과 파워풀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드리핀이 그간 보여줬던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모습과 180도 달라진 치명적인 변화와 성장을 선보여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특히 유니크한 '빌런' 콘셉트가 타이틀곡 '빌런'을 비롯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6곡을 아우르며 드리핀만의 탄탄한 세계관의 문을 활짝 열었다.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드리핀은 '빌런'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연예 | 뉴스톡 | 2022-01-18 14:45

- 원호, 그림 같은 제주 노을에 "너무 예뻐서 매일 보고 싶어"- 원호, 제주 여행에서도 특급 팬사랑 과시...위니밖에 모르는 '팬바보'[사진 출처 = 원호 유튜브 '오호호' 캡처]가수 원호(WONHO)의 두 번째 제주도 여행기가 공개됐다. 원호는 지난 13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에 제주도 여행기를 담은 브이로그 2편을 게재했다. 전동 스쿠터로 해안 도로를 달리던 원호는 노을이 지는 그림 같은 바다 풍경에 발걸음을 멈췄다. 해가 지는 모습을 보고 감상에 빠진 원호는 "너무 예쁘다. 매일 이런 것만 보고 살 수는 없나?"라며 감탄했다. 숙소로 돌아온 원호는 동생과 함께 저녁 식사로 바비큐 파티를 펼쳤다. 원호는 맛있는 고기에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한밤중의 작은 댄스파티를 벌이며 귀여운 매력을 대방출했다. 다음 날 딱새우 비빔밥, 돔베고기 등으로 든든한 아침 식사를 챙겨먹은 원호는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으로 이동했다. 특히 원호는 전시관에 날아다니는 나비를 잡으려 하는 아이들을 귀여워하며 '삼촌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까지도 흐뭇한 웃음을 짓게 만들었다.[사진 출처 = 원호 유튜브 '오호호' 캡처]뿐만 아니라 원호는 체험할 수 있는 라이브 스케치북에 도착해 직접 그린 여우 그림에 위니(원호 공식 팬클럽)를 적으며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원호는 카트 체험에 나섰다. 긴장 반 설렘 반의 감정으로 카트에 탑승한 원호는 빠르게 적응하며 힘차게 트랙을 달려 짜릿함을 선사했다. 전동 스쿠터, 카트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긴 원호는 수플레, 만두전골 먹방을 펼치기도 했다. 원호의 맛깔나는 먹방은 보는 이들의 군침을 제대로 자극했다. 원호는 '오호호'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는 동시에 새 앨범 발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연예 | 뉴스톡 | 2022-01-18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