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한국토요타자동차와 ‘타이어 공급’ 업무협약 체결
  • 뉴스톡
  • 승인 2023.04.1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 콘야마 마나부 대표이사와 미쉐린코리아 제롬 뱅송 대표
한국토요타자동차 콘야마 마나부 대표이사와 미쉐린코리아 제롬 뱅송 대표

미쉐린코리아(대표 제롬 뱅송)가 한국토요타자동차와 렉서스&토요타 차량 대상 타이어 공급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사는 18일 서울 중구 한국토요타자동차 본사에서 제롬 뱅송 미쉐린코리아 대표이사, 콘야마 마나부 한국토요타자동차 대표이사 등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타이어 공급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미쉐린의 주요 타이어 제품들을 렉서스·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 우선 공급하기로 했다. 특히 렉서스 ‘UX’, ‘RX’, 토요타 ‘시에나’, ‘GR86’ 등 미쉐린 타이어가 장착된 차량의 고객들은 기존 OE(신차용) 타이어 교체 시기 도래 시 더 편하게 미쉐린 타이어로 교체할 수 있다.

그 외 렉서스&토요타 모델들도 각 차량에 맞는 미쉐린 타이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미쉐린코리아는 주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고, 사계절이 뚜렷한 한국 날씨에 최적화한 미쉐린 프라이머시 투어 A/S, 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 2 등 미쉐린의 주요 사계절 및 올웨더 제품군을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 공급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다.

또 앞으로 꾸준한 협업을 통해 스포츠 타이어, 컴포트 타이어, SUV 타이어 등 렉서스와 토요타 각 모델 특성에 맞춘 타이어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제롬 뱅송 미쉐린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렉서스와 토요타 고객에게 ‘마지막까지 믿을 수 있는 성능(Performance Made to Last)’이라는 미쉐린의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양 사는 렉서스와 토요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 한국토요타자동차가 기대하는 서비스 수준을 제공하기 위해 긴밀한 협력 관계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