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80배" 오를 코인 나왔다! 투자자들 몰리는 "이종목" 선착순 공개!
  • 뉴스톡
  • 승인 2023.08.0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화폐, "80배" 오를 코인 나왔다! 투자자들 몰리는 "이종목" 선착순 공개!

최근 주식 코인으로 전재산을 손실 본 50대 회사원 정재현 씨(56)는 통장에 남은 150만원으로 '이것'을 통해, 일주일 만에 6천만원의 수익이 실현되어 화제가 되었다.

그는 고작 일주일 만에 터득한 자신만의 비법을 SNS에 공개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았고, 그들에게 비법을 공유하고 있다.

월급의 30%는 무조건 주식이나 코인에 투자를 진행하던 그는, 코로나 이후 공급망 마비가 심각해지고 러-우 전쟁이 심화되고 있는 과정에서 코인시장 등락폭이 심각해지고, 코스닥 증시가 20% 이상 하락하며 매매한 투자금의 70% 전재산을 잃는 끔찍한 생활고를 겪어야 했다.

하지만 그는 포기하지 않고 한 투자 커뮤니티에서 매우 유명한 CME의 전문가를 수소문 끝에 만나, 상담을 통해 투자방법을 알게 되었다. 그는 결국 해당 투자방법을 사용하여 최소 투자금액인 150만원을 예치금으로 사용하며, 최종적으로 일주일 만에 6천만원의 수익을 실현한 것이다.

CME코리아는 실제 누적수익률이 일평균 340%를 달성하여 주식 가상화폐 투자 전문가들 사이에 유명한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별도의 큰 조건 없이 리스크가 큰 코인 거래부터 주식 거래까지 다양한 부분에 해당 전문가가 무료로 대신해주는 시스템이라 최근까지도 40만명이 넘는 회원님들이 해당 전문가의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수익으로 6천만원을 번 정재현 씨의 인생역전 드라마처럼 큰 돈을 투자한다고 무조건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게 아니다. 코인거래, 주식의 특성상 소액으로도 큰 돈을 벌 수 있으며 단돈 만 원만 있어도 CME 코리아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무료 트레이딩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작년 2022년 업계 1등 달성 기념으로 신규고객들에게 비용 발생 없이 무료로 상담을 도와주고 있다고 한다. 앞에서 말한 회원들의 이야기처럼 하단 이벤트 신청해야만 진행하는 유일한 지원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입력하신 정보는 암호화되어 안전하게 처리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