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를 만나보세요: 고대 전통과 문화가 풍부한 나라
  • 뉴스톡
  • 승인 2024.02.08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를 만나보세요: 고대 전통과 문화가 풍부한 나라

국가 - 국가의 정식 명칭은 인도공화국(Republic of India)이다. 7개의 연방 직할구에 28개의 주가 있으며 수도는 뉴델리입니다.
우상 숭배 - 이 나라의 인구는 주로 힌두교도입니다. 이 종교의 추종자들은 많은 신을 숭배하지만 주요 신은 브라흐마(창조자), 비슈누(태양신), 시바(파괴의 신)입니다.
Kumbh Mela - 매 행사마다 약 1억 명의 사람들이 모이는 세계 최대의 종교 축제입니다. 12년마다 상암시에서 개최됩니다.

카스트 - 힌두교에서는 전통적으로 사람들을 브라만, 크샤트리아, 바이샤, 수드라의 네 가지 카스트로 나눕니다. '불가촉천민'으로도 알려진 달리트(Dalits)도 있습니다. 이들은 열등한 존재로 간주되기 때문에 카스트 제도 밖에 있습니다.
인구 – 인도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인구가 많은 국가로 약 13억 명의 인구가 살고 있습니다. 현재 중국이 가장 인구가 많습니다.

종교 - 힌두교는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종교로, 인구의 평균 81.5%가 그 뒤를 따릅니다. 두 번째는 이슬람교로, 약 12.2%의 추종자가 있습니다.
적 - 인도와 파키스탄은 1940년경 독립 이후 갈등을 겪어왔다. 두 나라는 카슈미르 지역을 두고 네 차례 전쟁을 벌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