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착용을 중단하면 몸에 어떤 일이 발생하나요?
  • 뉴스톡
  • 승인 2024.03.08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옷 착용을 중단하면 몸에 어떤 일이 발생하나요?

대다수의 사람들이 속옷을 입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

하지만 착용을 중단하면 실제로 어떻게 되나요? 속옷을 버리는 것이 건강과 기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나요? 글쎄, 그럴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혈액순환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 꽉 끼는 속옷은 불필요한 압력을 가해 전반적인 혈액 순환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는 심지어 허벅지의 무감각과 따끔거림을 유발하는 지각이상증(meralgia paresthetica)이라는 상태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신경통이 ​​감소되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속옷에는 허리와 배에 불필요한 압력을 가하는 꽤 튼튼한 허리밴드가 있습니다. 이는 특히 좌골 신경을 압박하여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피부 자극이 덜할 수 있어요 - 접촉성 피부염은 속옷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국 무어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팬티가 접촉하는 조직은 팔꿈치보다 훨씬 더 민감합니다."

더 빨리 잠들 수 있습니다 - 속옷 없이 잠을 자면 체온이 낮아지는 이점이 있는데, 이는 잠드는 속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UTI가 더 적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요로 감염(UTI)은 특히 여성에게 매우 흔합니다. 일부 직물은 통기성이 충분하지 않고 수분 수준을 높게 유지하기 때문에 속옷이 직접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박테리아에게는 좋은 소식이지만 귀하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