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술 마시던 친구가 사라졌다면 어떡할건가요"라는 질문에 누리꾼들이 압도적으로 선택한 답변
  • 뉴스톡
  • 승인 2024.03.12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같이 술 마시던 친구가 사라졌다면 어떡할건가요"라는 질문에 누리꾼들이 압도적으로 선택한 답변

서울 한강공원에서 술을 마신 뒤 잠들었다가 숨진 채 발견된 대학생 A씨의 사건이 여전히 미궁 속에 빠져있다.

 

당시의 상황을 찍은 CCTV가 없고, 함께 있던 친구는 술에 취해 잠이 들어 상황을 파악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당시의 상황을 두고 다양한 이야기들을 쏟아내고 있는 가운데, 질문 하나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질문은 "같이 한강에서 술 마시던 친구가 깨보니 사라졌다면 어떻게 행동하실 건가요?"였다.

1. 집에 갔겠거니 하고 나도 집으로 간다

2. 전화해보고 안 받으면 집으로 간다

3. 전화해보고 안 받으면 주변을 계속 찾아본다

4. 전화해보고 안 받으면 경찰에 신고한다

5.우리 부모님에게 전화해서 상황을 설명한다

 

이들은 "1번, 피곤해 죽겠는데 내 몸이 먼저다", "3번, 술 마신 친구라서 걱정돼 찾아 볼 것 같다", "나도 1번. 먼저 집에 갔구나라고 생각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다양한 답변 중에도 압도적인 선택을 받은 답변은 바로 2번이었다.

누리꾼들은 "전화 한 번 딱 해보고 집으로 온다", "그래도 친구가 사라졌으면 전화 한 번은 해야 된다", "만약 물건이 남아있는 게 없다면 전화 한 번 하고 집으로 갈 것 같다"라는 의견을 내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