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비싼 여행 경험
  • 뉴스톡
  • 승인 2024.03.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여행 경험

우리 중 대부분은 여행 예산 에 과도한 지출을 하지 않기 위해 호텔, 항공권, 심지어 레스토랑에서도 최고의 가격을 얻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부유할 때 휴가를 보내는 것은 완전히 다른 경험입니다. 부와 함께 제공되는 특전 중 하나는 지구상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목적지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입니다. 실제로, 돈이 많다는 것은 특이한 목적지로 탈출하여 이 세상 밖의 활동과 장소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큰 대가를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타이타닉호 잠수정 탐험 - 사진에 있는 잠수함은 탐사, 산업, 연구 목적으로 유인 잠수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민간 회사인 OceanGate Expeditions의 소유였습니다. 그러나 2023년 6월 18일, 타이타닉 난파선을 탐사하기 위해 북대서양에 진입한 지 2시간 만에 잠수정 중 하나가 실종되었습니다. 여행 비용은 1인당 미화 250,000달러였습니다. 안타깝게도 탑승자 5명은 모두 6월 22일 사망한 것으로 선언되었습니다.

에티하드 일등석으로 세계를 여행해보세요 - Etihad's Residence는 사실상 Airbus A380의 아파트와 같습니다. 2명을 수용하면 뉴욕에서 아부다비까지 US$72,000에 갈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그건 편도 요금이에요!
카이로에서 케이프타운까지 개인 제트기 투어 - US$111,000의 비용으로 Captain's Choice와 함께 아프리카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동물 이주를 탐험하는 특별한 여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자의 대 피라미드(Great Pyramid of Giza) 아래에서 고급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