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잔인한 갱단 시작
  • 뉴스톡
  • 승인 2024.03.20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의 잔인한 갱단 시작

문화는 잔인함과 폭력으로 유명합니다. 화와 TV 쇼에는 일반적으로 회원을 위한 입회 과정이 있습니다. 이는 회원들이 조직에 헌신하고 상징적인 행위로 그 헌신을 증명하는 일종의 의식이나 의식입니다.

Yakuza , Bloods, Sinaloa Cartel과 같은 악명 높은 갱단의 경우 , 신병은 끔찍한 고문을 당하거나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 끔찍한 범죄를 저지르도록 요청받습니다.

잔혹한 구타부터 식인 풍습까지, 사람들이 이러한 범죄 행위에 가담하기 위해 겪는 일을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중국 삼합회 - 18세기에 시작된 중국 삼합회는 전통적인 가치에 깊은 뿌리를 두고 지하 범죄 세계와 합쳐진 것으로 악명 높습니다. 중국을 기반으로 전 세계로 뻗어나가며 마약밀매부터 자금세탁까지 조직범죄에 가담하며 무시무시한 평판을 굳건히 쌓아가고 있습니다.

헬스엔젤스의 입단 - 가입하려면 잠재 고객은 "행어라운드"에서 본격적인 회원으로 계층 구조를 거쳐야 합니다. 헌신이 가장 중요하며, 그들은 다른 회원들의 끔찍한 모욕과 굴욕을 견뎌야 합니다. 소문에 따르면 최종 입회식에는 대소변에 흠뻑 젖어 저녁 내내 씻을 수 없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야쿠자 - 일본의 야쿠자는 전통주의와 조직범죄가 복합적으로 혼합되어 있어 독보적입니다. 그들의 영향력은 사회의 여러 계층에 퍼져 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지하 세계에서 독특하고 강력한 플레이어가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