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최고의 보충제
  • 뉴스톡
  • 승인 2024.03.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최고의 보충제

이제 우리의 면역체계가 양호한 상태인지 확인해야 할까요? 올바른 음식 섭취, 운동, 특정 영양소로 식단을 보충하는 등 이를 강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이 있습니다 . 이러한 보충제가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대체할 수는 없지만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 - 비타민 C, 즉 L-아스코르브산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선택입니다.
아연 - 이 필수 미네랄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있어 또 다른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비타민 D - 이 비타민은 또한 우리의 면역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비타민 D는 직사광선에 노출되면 우리 몸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됩니다.
비타민 E - 한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E를 보충하면 노인의 상부 호흡기 감염에 대해 가벼운 보호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연 - 이 필수 미네랄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있어 또 다른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 이 살아있는 미생물은 면역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특정 균주는 사람마다 다르게 작용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서로 다른 장내 미생물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늘 - 실제로 마늘은 항바이러스 특성보다 더 많은 항균 특성을 갖고 있지만 여전히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