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에서 가장 매력적인 도시와 마을
  • 뉴스톡
  • 승인 2024.03.23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스에서 가장 매력적인 도시와 마을

그리스와 비교할 수 없이 아름다운 목가적인 섬들이 모여 있는 곳은 고대부터 방문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휴양지였습니다.

사람이 거주하는 200개 이상의 섬 에 있는 도시와 마을은 태양 아래서 휴가를 보내기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하지만 본토도 마찬가지다.

내륙에는 방문객이 거의 없는 뛰어난 아름다움을 지닌 장소가 숨겨져 있으며, 그 중 많은 곳이 이 나라의 아름다운 산맥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러나 해안에 머물거나 내륙을 여행하든, 그리스의 부러울 만큼 풍부한 매력적인 도시와 마을 목적지는 일년 중 언제든지 기억에 남는 숙박을 보장합니다.

이아, 산토리니 - 이아(Oia)는 산토리니 언덕 꼭대기에 자리잡고 있으며 그리스 섬의 가장 상징적인 마을 중 하나입니다. 먼 에게해를 배경으로 한 이아의 푸른 돔 교회의 영화 세트장 모습은 여행 브로셔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품입니다.
아소스, 케팔로니아 - 이오니아 제도에서 가장 큰 케팔로니아 섬의 고요한 작은 마을 아소스는 베네치아 통치하에 세워졌습니다. 주요 관광 명소는 만에서 170m(557피트) 높이에 위치한 16세기 성입니다.

린도스, 로도스 - 린도스는 역사가 깊은 곳입니다. 정착 시기는 기원전 10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도시 위에는 기원전 300년경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아테나 린디아 신전 유적이 있는 인상적인 아크로폴리스가 솟아 있으며, 이는 이 역사적인 장소에서 감상할 수 있는 고대 건물 중 하나입니다.
카스트라키, 중앙 그리스 - 카스트라키(Kastraki)는 "작은 성"을 의미하며, 멀리서 보면 거대한 메테오라 암석 기슭에 위치한 이 평화로운 마을은 마치 그리스의 가장 인상적인 자연의 경이로움 중 하나를 깎아 만든 것처럼 보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