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죽으면 어떻게 되나요?
  • 뉴스톡
  • 승인 2024.03.23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죽으면 어떻게 되나요?

죽음 에 대한 두려움은 종종 미지의 것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죽은 후에는 어떻게 되나요?

우리는 천국에 들어갈 것인가, 동물이 될 것인가, 아니면 시뮬레이션에서 재설정될 것인가? 힌두교, 라스타파리안, 불교 이론에서 그들 모두는 다음에 무엇이 올지 설명하려고 노력합니다. 

시뮬레이션 이론 - 우리 존재의 모든 것이 미리 결정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있습니까? 죽음조차도 미리 정해진 대본을 따른다면 어떨까요? 시뮬레이션 이론에 따르면 우리의 삶은 상위 존재의 비디오 게임 내에서 단순한 수치 정보로 인식됩니다.
라스타파리안 이론 - Rastafarians는 생명이 영원하다고 믿습니다. 실제로 죽는 사람은 의를 멀리하는 사람뿐이다. 이 때문에 그들의 문화에서는 장례식을 실제로 기념하지 않습니다. 
끝없는 생명 이론 - 끝없는 생명 이론은 확실히 목록에서 가장 독특한 이론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죽으면 방금 전에 살았던 삶에 대한 기억 없이 즉시 다시 당신의 삶으로 다시 태어난다고 주장합니다.

우주 이론 - 우주 이론에 따르면, 우리의 의식은 우리 개인의 육체가 아닌 우주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세상을 떠날 때 우리의 의식은 우주와 재결합합니다.
불교이론 - 불교도들은 사후 환생의 개념을 받아들입니다. 개인은 죽은 후에 신, 반신, 인간, 동물, 유령 등 다양한 영역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
평행우주론 - 평행우주의 개념은 수많은 공상과학 영화와 만화책에서 묘사되어 그 타당성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이 이론에 따르면, 우리의 존재는 비록 우리가 이전에 살았던 동일한 우주 내에서 서로 다른 시공간 영역에 있더라도 죽음 후에도 계속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