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에서 좀 더 사려 깊고 관대한 파트너가 되는 방법
  • 뉴스톡
  • 승인 2024.03.25 0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계에서 좀 더 사려 깊고 관대한 파트너가 되는 방법

인생은 쉽지 않기 때문에 관계는 결코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랑스럽고 만족스러운 관계는 거의 모든 사람이 열망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관객을 황홀하게 만든 모든 로맨틱 소설, 노래, 영화 의 동기가 되어 왔습니다 . 하지만 인생은 허구가 아니며 관계에는 많은 헌신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유일한 목표는 아니지만, 양측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파트너십은 훨씬 더 깊은 행복감을 경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칭찬 - 사람은 누구나 칭찬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파트너에게 대가를 기대하지 말고 좋은 칭찬을 해주세요.
놀라다 - 파트너가 가장 좋아하는 요리를 요리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들은 놀라움과 배려의 요소에 감동받을 것입니다.
듣다 - 방해하지 않고 상대방의 말을 들을 만큼 당신이 그들을 배려하고 존중한다는 것을 파트너에게 보여주면 상대방은 당신의 관계에 대해 더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아침엔 커피 -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파트너에게 커피(또는 이에 상응하는 음료)를 마시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파트너에게 당신이 관심을 갖고 노력했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당신이 공유하는 음식을 그들이 완성하게 하세요 - 피자 한 조각, 닭 날개, 웨지 감자 등 파트너가 마지막 한 입까지 먹을 수 있도록 허용하면 이타심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관계에서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