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관광객이 재미로 꼬리 잡아당겨 흥분한 '코끼리'에게 밟혀 숨진 '가이드'
  • 뉴스톡
  • 승인 2024.03.26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관광객이 재미로 꼬리 잡아당겨 흥분한 '코끼리'에게 밟혀 숨진 '가이드'

일부 중국인 관광객들의 부주의한 행동 때문에 애꿎은 가이드 남성이 목숨을 잃는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태국 촌부리(Chonburi) 주 동물원에서 흥분한 코끼리가 사람을 공격해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사건 당일 가이드인 허 용지(He Yongjie, 36)는 중국인 관광객 30명을 이끌고 동물원에서 코끼리와 사진을 찍고 있었다.

 

사진을 찍기 전 그는 관광객들에게 함부로 코끼리를 만지면 안 되고, 반드시 지시 사항을 따르라고 신신당부를 했다. 

하지만 관광객들은 용지의 주의 사항을 무시했다. 

 

그들은 질서 없이 코끼리에게 몰려들어 사진을 찍었고, 이러한 행위 때문에 코끼리는 겁에 질렸다.  

 

가이드가 관광객을 저지하려던 순간, 관광객 무리 중 누군가 장난으로 코끼리 꼬리를 당겼다. 

스트레스를 받고 있던 코끼리는 갑작스러운 장난을 공격으로 받아들였고, 위협을 느껴 날뛰기 시작했다.  사람들에게 돌진한 코끼리는 관광객들을 보호하려 가장 앞에 서 있던 용지를 밀치고 발로 밟았다. 

곧바로 다른 사육사들이 사건을 수습하려 했지만, 코끼리는 수십 분이나 더 공격적인 성향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