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지브리의 영광스러운 세계
  • 뉴스톡
  • 승인 2024.03.26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튜디오 지브리의 영광스러운 세계

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하고 가장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라는 디즈니 의 타이틀 에 도전할 수 있는 스튜디오는 지구상에서 단 하나 , 바로 스튜디오 지브리(Studio Ghibli)입니다.

1980년대부터 일본 스튜디오는 세계에서 가장 따뜻하고 감동적인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왔으며 빠르게 국제 무대로 폭발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오늘날 Studio Ghibli의 영화는 잘 알려져 있으며 전 세계 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공을 통해 스튜디오는 상대적으로 소규모로 유지되었지만 Disney는 확실히 더 큰 카탈로그를 주장하는 반면 Studio Ghibli는 수량보다 품질을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몇 번이고 보여주었습니다.

스튜디오 지브리 - 스튜디오 지브리(Studio Ghibli)는 오랜 친구이자 협력자인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과 다카하타 이사오 감독, 그리고 프로듀서 스즈키 토시오가 1985년에 설립했습니다. 거의 20년 동안 다른 제작사에서 일한 후, 세 사람은 독립하기로 결정하고 역사상 가장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작품을 선보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세상에 내놓았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 1941년 1월 5일 도쿄에서 태어난 미야자키 하야오는 스튜디오 지브리 창립 이래 사랑받는 얼굴이었으며 스튜디오 최고의 영화 대부분을 감독해 왔습니다.
다카하타 이사오(1935~2018) - 대중에게 즉각적으로 인식되기는 쉽지 않은 인물일 수도 있지만, 미야자키의 오랜 파트너인 다카하타 이사오(Isao Takahata)는 인류에 대한 열정적인 관점을 지닌 다작의 감독이자 스토리텔러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