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싫어하는 성가신 운전자
  • 뉴스톡
  • 승인 2024.03.27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싫어하는 성가신 운전자

우리 모두는 차 안에서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운전은 만족스러운 경험일 수 있지만 교통 상황과 다른 운전자에 따라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운전자의 불만을 품고 있습니다. 알다시피, 항상 휴대폰을 사용하는 사람들, 방향 지시등을 사용하지 않고 회전하는 사람들, 제대로 주차할 수 없는 사람들.

그리고 그 밖에도 –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문자를 보내는 사람 - 이건 위험해요. 이러한 운전자는 자신과 다른 사람에게 위험을 초래합니다.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사람은 이것이 얼마나 위험한지 실제로 인식하지 못합니다.
도로 분노 - 아, 도로 분노. 감히 이 사람의 길을 건너지 마세요. 도로 난폭한 사람은 당신에게 소리를 지르고 욕을 할 것이고, 아마도 당신에게 몇 가지 욕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정말 나쁜 날에는 신체적 폭력의 위협이 존재할 수도 있습니다.
스피더 - 인생은 경주이고, 출퇴근길, 학교 카풀, 식료품점 가는 것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입니다.

'늙은' 운전자 - 손을 10과 2에 조심스럽게 배치하면 일반 드라이버보다 약간 느리게 운전하고 브레이크를 더 자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먹는 사람 - 이동 중에도 간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운전 중에 햄버거나 지저분한 음식을 먹은 운전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5분 동안 멈춰서 식사를 할 수는 없을까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