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생활의 장점과 단점
  • 뉴스톡
  • 승인 2024.03.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생활의 장점과 단점

해외 생활은 매우 낭만적이지만, 새로운 곳에 정착하고, 친구를 찾고, 언어를 배우고, 새로운 직업을 시작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일이 정말 힘든 일이 될 수 있습니다 . 반면에,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사람이 할 수 있는 가장 보람 있는 일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새로운 우정을 찾고, 평생의 사랑을 만나고, 열정을 찾는 등 많은 일을 합니다.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당연히 답변드리기가 불가능합니다. 한 개인은 자신이 태어난 곳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으며 더 많은 권한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운이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사람들이 동의할 수 있는 해외 생활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장점: 새로운 문화의 발견 - 우리는 그곳에서 살게 되면 사람들이 말하는 방식, 먹는 방식, 다른 관습 등 그 곳의 문화를 필연적으로 접하게 됩니다..
단점: 충격적일 수 있다 - 새로운 문화를 발견하는 데 있어 이는 양날의 검입니다. 현실은 때때로 당신이 그것의 측면을 정말로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장점: 새로운 친구 사귀기 - 이것은 다른 사람들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더 쉬울 것입니다. 해외에서 좋은 친구를 만날 수 있는 행운이 있다면 평생 친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단점: 비싸다 - 더 큰 도시이고 더 비싼 곳으로 이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보험 변경, 여행 비용, 거주지 찾기 등의 작업도 있습니다.

장점: 삶의 질 향상 - 예를 들어 날씨 때문에, 더 나은 업무 기회를 위해, 심지어는 가족의 안전을 위해 이사할 수도 있습니다.
단점: 당신은 정확히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때로는 당신이 누구인지에 관계없이 이사하는 곳에 적응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