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전 이런 음식은 피하세요
  • 뉴스톡
  • 승인 2024.03.28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트 전 이런 음식은 피하세요

먹는 것은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누군가와 처음으로 데이트를 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당신은 멋지게 보이고 싶고, 기분이 좋아지고 싶고, 분명히 모든 일이 잘 진행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때로는 당신의 몸이 당신을 놀라게 할 때가 있습니다. 

속이 더부룩하거나, 고창이 나거나, 구취가 나면 데이트를 망칠 수 있습니다. 몸에 너무 집착하면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없지만, 자신과 상대가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할 수 있는 일이 있는데, 그 시작은 다이어트부터다.

섬유질 - 섬유질은 훌륭하고 식단에 필요합니다. 데이트를 시작하기 전에는 명백한 이유 때문에 이것이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다는 점을 알아 두십시오. 피해야 할 섬유질이 많은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십자화과 야채 -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양배추, 브뤼셀 콩나물과 같은 음식에는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

귀리 - 우리는 그것들이 건강하고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 역시 섬유질이 풍부하므로 데이트를 위해 누군가를 만나지 않을 때 직감적으로 처리하도록 하십시오.
유제품 - 유당은 과도한 가스, 복부 팽만감, 때로는 변비의 주요 원인입니다. 콩 - 콩이 나쁜 평가를 받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는 신체가 소화할 수 없는 당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