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사랑에 빠지고 있다는 부인할 수 없는 신호
  • 뉴스톡
  • 승인 2024.03.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이 사랑에 빠지고 있다는 부인할 수 없는 신호

우리 중 대부분은 영원히 함께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사람을 찾고 그 사람과 관계를 맺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사랑에 빠지는 것은 감정적이고, 짜릿하고, 행복할 수 있지만, 사실 모든 관계가 영원히 지속되는 것은 아닙니다.

마법이 사라지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깨닫고 나면, 그것이 단지 일시적인 것인지, 아니면 실제로 사랑에서 빠졌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당신은 그들에 대해 그다지 걱정하지 않습니다 - 누군가를 잊었을 때, 당신은 감정적으로 애착을 갖지 않으며, 당신을 걱정하게 만들었던 것들이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그들과 함께 있는 것이 자랑스럽지 않습니다 - 파트너와 함께 지내는 것이 더 부끄럽거나 부끄럽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면, 이는 큰 신호입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다른 사람들과 그들을 비교하고 있습니다 - 커다란 간판이요? 당신은 당신이 그들과 함께 있지 않았다면 가질 수 있었던 모든 잠재적 파트너와 그들을 비교하게 됩니다.

육체적 친밀함은 과거의 일입니다 . 누군가와 사랑에 빠진다는 것은 그 사람에게 매력을 느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섹스에 대한 욕구가 사라진다면 이는 사랑이 식어가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데이트를 계획하지 않습니다 - 데이트는 사랑하는 사람과 추억을 만드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특별한 순간을 더 이상 갖고 싶지 않다면 이는 확실한 경고 신호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