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록소는 몸을 해독합니까?
  • 뉴스톡
  • 승인 2024.03.29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엽록소는 몸을 해독합니까?

우리 모두는 이제 우리가 채소를 먹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하지만 정확히 무엇이 그들에게 생생한 색상을 부여합니까?

엽록소. 햇빛을 식물의 먹이로 바꿔서 식물이 건강해 보이고 제대로 기능하게 합니다.

즉,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야채와 해조류의 눈부신 녹색을 담당하는 것이 바로 이 때문입니다.

광합성 - 생물학 수업을 기억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광합성은 먼 기억일 수도 있지만, 다시 생각해 보면 광합성은 식물이 햇빛으로부터 에너지를 만들어 이산화탄소와 물을 산소로 전환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엽록소 - 엽록소에는 신체에 유익할 가능성이 있는 비타민, 항산화제 및 치료 특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물이나 보충제를 통해 엽록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클로로필린 - 기술적으로 클로로필린으로 알려진 액체 엽록소는 인간이 만든 식물 물질의 농축 추출물입니다.

이익 - 엽록소는 수십 년 동안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다양한 연구에 따르면 여러 가지 건강 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피부 건강 - 일부 연구에서는 엽록소의 액체 형태인 클로로필린이 염증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파일럿 연구에서 국소 클로로필린 젤은 몇 주에 걸쳐 개선된 여드름과 넓은 모공, 햇빛에 손상된 피부를 사용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