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 잘못 맞았다가 '오리입술'된 남성
  • 뉴스톡
  • 승인 2024.03.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러 잘못 맞았다가 '오리입술'된 남성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보톡스와 필러 시술로 도톰한 입술을 자랑하는 남성 사이릴 룩스(Cyril Roux, 32)의 사연을 전했다.

프랑스 툴롱에서 웨이터로 일하고 있는 사이릴은 지나가던 사람도 한 번쯤 돌아보게 만드는 독특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

터질 듯 부풀어 오른 오동통한 입술이 '독특함'의 주인공이다. 

사이릴이 자신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로 꼽는 이 입술은 꾸준한 미용 시술의 결과물이다.

그는 지난 18개월 동안 20건이 넘는 미용시술과 화장품에 8,500파운드(한화 약 1,300만 원) 이상을 지출했다.

평범한 남성이었던 그가 보톡스와 필러같은 미용시술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조금 더 젊어 보이고, 자신의 우상인 '마릴린 먼로'와 닮아 보이고 싶어서다.

이미 미용시술에 중독됐다는 것을 알지만, 사이릴은 자신의 지금 얼굴에 굉장히 만족하고 있다. 

그는 "가끔 어떤 사람들은 내 외모에 대해 이러쿵저러쿵 말을 하고 욕을 하기도 하지만 상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실제로 사이릴의 모습을 접한 사람들은 '마릴린 먼로'와 닮은 구석이 한 군데도 없다며 욕을 하기도 한다고. 

사이릴은 "내 외모는 다른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나 자신을 위한 것"이라며 자신의 확고한 미의 기준에 대한 신념을 밝혔다.

한편, 사이릴은 코를 높이기 위한 수술을 계획하고 있으며 수술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돈을 모으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