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 출연 싱글맘 “제 전 남편은 연예인급 유명인이었습니다”
  • 뉴스톡
  • 승인 2023.08.0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딩엄빠 출연 싱글맘 “제 전 남편은 연예인급 유명인이었습니다”

MBN 예능 고딩엄빠4 선공개 영상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화제가 된 싱글맘은 출연자 류혜린씨로 그는 2살 딸아이와 같이 살고 있다. 영상에서는 류혜린씨와 아이의 일상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둘 밖에 없는 한적한 집에서 조용히 휴식을 취하고 있는 중이었다. 하지만 두 모녀의 평화로운 시간을 깨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끊임없이 울리는 류혜린 씨의 휴대폰이었다.

끊임없이 울려대는 휴대폰 알림을 본 류혜린 씨의 표정은 순식간에 어두워졌다. 그 이유는 알림의 내용 때문이었다. 알림의 내용은 도를 넘은 류혜린 씨를 향한 악성 댓글들이었다. 아마도 류혜린 씨 SNS 채널에 전송되는 걸로보인다. 이를 본 출연진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내용은 가히 충격적이었다. “나가 죽어라”, “다른 남자랑 임신해서 싸운 걸 거다”, “(류혜린씨가) 바람 피워서 생긴 아기인지 어떻게 아냐?”, “양육비 받으려고 일부러 자기가 아기 데려간다고 한 것”, “산소 아깝게 그만 살고 죽어라” 등 차마 입에 담을 수 없는 수준이다.

 

심지어는 어린 딸에 대한 욕설도 적지 않았다. 어린 아기를 칭하며 “죽어라”는 말도 서슴지 않고 한다고들 한다. 류 씨는 “아이에 대한 건 정말 참기 힘들다”라며 눈물을 글썽거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