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이 바라보는 내가 셀카 찍을 때의 모습
  • 뉴스톡
  • 승인 2024.03.2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른 사람이 바라보는 내가 셀카 찍을 때의 모습

중국 웨이보 '搞笑公'에는 천 장 찍어 한 장 건질까 말까한 '인생샷'을 위해 고군분투 중인 선생님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칠판이 있는 것으로 보아 교실로 추정되는 공간에서 교탁 앞에 앉아 휴대폰을 들고 있는 한 여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성은 휴대폰을 들고 이리저리 손을 움직이며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최상의 각도를 찾기 시작한다.

이내 마음에 든 '각도'를 찾은 여성은 시험 삼아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셀카를 찍는다.

있는 힘껏 입을 쭉 내밀어 볼살을 감쪽같이 숨기고, 동그란 토끼 눈을 만들어 최대한 귀여운 매력을 대방출한다.

그래도 뭔가 부족한지 이번에는 주변에 있던 도구를 사용해 휴대폰을 세워두고, 두 손을 볼에 가져다 댄 후 아까보다 더 상큼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한다.

이후로도 인생샷을 건지기 위한 여성의 노력은 계속됐고, 모든 과정은 주변에 있던 한 제자의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겼다.

설명에 따르면 해당 사진이 정확히 언제, 어디서 촬영된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으나 사진 속 여성은 아이들을 가르치는 선생님이라고 알려졌다.

 

해당 사진은 공개 직후 SNS 상에 일파만파 퍼지며 큰 인기를 끌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셀카 찍을 때 남들이 보는 내 모습", "자제해야겠다....나도 저러겠지?", "대박 완전 선생님 표정 대공감", "선생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폭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