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남자 만나지 못하게 아내의 양손 절단해버린 '의처증' 남편
  • 뉴스톡
  • 승인 2024.03.27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른 남자 만나지 못하게 아내의 양손 절단해버린 '의처증' 남편

아내가 바람을 피운다는 망상에 사로잡힌 남성은 앙갚음을 하겠다며 엽기적인 범죄를 저질렀다.

 

지난 12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미러는 러시아 출신 드미트리 그라초프(Dmitry Grachyov, 26)가 아내의 양손을 잘라낸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드미트리와 아내 마르가리타(Margarita)는 결혼한 지 5년이 된 부부였다.

 

주변에서 두 사람은 잉꼬부부로 유명했다. 특히 남편 드미트리의 애정은 모두가 인정할 정도 아내에게 각별했다.

하지만 겉으로 보이는 모습과 다르게 마르가리타는 남편의 병적인 집착으로 고통받고 있었다.

 

드미트리는 사랑한다는 이유로 아내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했고, 마르가리타가 바람을 피울지도 모른다는 망상에 시달렸다. 심지어 그는 아내에게 바람을 피우면 당신을 죽이고 당당히 감옥에 가겠다는 등 위협적인 발언을 일삼았다.

 

남편의 언어폭력을 견디다 못한 마르가리타는 이혼을 결심했다. 그런데 아내의 마음이 자신에게서 떠난 것을 눈치챈 드미트리는 그가 '바람'을 피운다고 생각해 견딜 수 없었다.

짙은 어둠이 내린 어느 날 밤, 드미트리는 아내를 끌고 모스크바의 한 숲으로 향했다. 그리고 아내에게 불륜 사실을 인정하라며 고문하기 시작했다. 아내는 무릎을 꿇은 채 결백을 믿어달라 호소했지만 드미트리는 질투에 눈이 먼 상태였다.

드미트리는 고문 끝에도 아내가 불륜을 인정하지 않자 결국 양손을 잘라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